‘킹덤 : 레전더리 워’가 봄맞이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6일 방송되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는 치열한 왕좌의 싸움을 벌이고 있는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여섯 그룹이 함께 웃고 즐기는 체육대회에 참가해 숨 고르기에 나선다.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 찬 무대에서 내려온 여섯 팀은 각 그룹의 로고가 그려진 깃발을 들고 입장할 예정이다. 무대와는 또 다른 아이돌들의 내추럴한 매력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이날 체육대회는 뜀틀, 꼬리잡기, 계주 등 다양한 종목들로 구성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감탄을 자아내는 체육돌의 등장부터 폭소를 유발하는 뜻밖의 몸개그까지, ‘킹덤’ 패밀리의 흥미진진한 한 판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선공개 영상에서 볼 수 있듯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이 직접 뽑는 ‘비주얼 킹 투표’가 열린다. 출근길 도중 영문도 모른 채 개별 셀카를 찍게 된 아이돌들은 어리둥절함 속에서도 프로 아이돌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스트레이키즈의 창빈은 본인에게 투표를 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여기에 에이티즈의 성화가 뽑은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를 비롯해 아이콘의 진환, SF9의 휘영, 비투비의 이민혁, 더보이즈의 영훈, 현재, 주연 등 유력한 비주얼 킹 후보들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Mnet ‘킹덤 : 레전더리워’의 봄맞이 체육대회는 6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