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이동욱X위하준X한지은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정의 구현 액션 펼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시크릿이엔티 제공




‘배드 앤 크레이지’에 배우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이 출연한다.

7일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극본 김새봄 / 연출 유선동) 측이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동욱)이 정의로운 미친 놈 K(위하준)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 회복 히어로 드라마다.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이 뭉쳐 따뜻하고, 이웃 같은 히어로를 앞세운 전작에 이어 다시 한번 독특한 설정과 쾌감 넘치는 액션으로 안방극장을 저격할지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이 합류해 극의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이동욱은 무의지방경찰청 감찰계 경감이자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을 연기한다. 수열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체면과 자존심 따위 던져버릴 수 있는 속물 형사로, 누구보다 태세 전환에 능하다. 타고난 처세술로 초고속 승진을 이뤄낸 그의 인생에 K가 나타나면서 브레이크가 걸리게 된다. 드라마 ‘도깨비’, ‘타인은 지옥이다’, ‘구미호뎐’ 등 로맨틱 코미디에서 판타지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공고히 한 이동욱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은다.



위하준은 정의로운 미친 놈 K 역을 맡는다. 타고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K는 불의를 마주하면 주먹부터 내지르는 인물이다. 그는 어두운 세상의 등불이 될 이 시대 마지막 히어로를 꿈꾼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18 어게인’부터 영화 ‘미드나이트’, ‘샤크 : 더 비기닝’ 등에서 흡입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위하준의 캐릭터 변신에 궁금증을 높인다.

한지은은 무의지방경찰청 광수대 마약반 경위이자 수열의 전 여친 희겸으로 분한다. 희겸은 나쁜 놈들을 일망타진할 때의 희열을 만끽하기 위해 마약 수사계에 지원한 열정지수 100% 형사다. 드라마 ‘꼰대인턴’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한지은이 수사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독종 형사 희겸을 통해 긴장감 유발자로 등극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배우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의 캐스팅만으로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유니크한 히어로와 흥미진진한 정의구현 사이다 액션의 탄생을 자부한다”며 “세 배우가 완성하는 유쾌하면서도 설레는 시너지와 함께 재미와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