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고성능 아이콘, JCW(John Cooper Works) 쿠퍼에 매력을 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악세사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JCW의 악세사리에 대해 미니 측은 “JCW 쿠퍼를 위한 다채로운 악세사리를 통해 일상 속에서 ‘온로드 레이스카’와 같은 JCW의 매력을 더욱 강조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브랜드가 밝힌 JCW 쿠퍼를 위한 악세사리는 외형부터 실내 공간까지 다양한 구성 및 항목을 갖췄다. 이를 통해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JCW 쿠퍼를 더욱 매력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이목을 끄는 부분은 ‘공기역학’을 고려한 외장 부품이다. 실제 JCW 쿠퍼의 바디킷 및 차체 구성에 완벽한 매치업을 보여주는 전용의 프론트, 사이드, 리어 윙렛이 마련된다.
여기에 C 필러 트림에는 새로운 디테일이 더해져 시각적인 매력을 더한다. 이외에도 JCW 디퓨저 및 JCW 루프 스포일러, 그리고 배기팁 등이 마련되어 ‘성능에 대한 기대감’ 또한 확실하다.
외장 악세사리의 방점은 단연 JCW 랠리 스포크 휠에 있다. 1960년대 랠리 스타일로 다듬어진 휠은 말 그대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키기 충분하며 전용의 허브 캡 또한 준비됐다.
또한 강렬한 이미지를 자아내는 전용의 데칼은 물론이고 ‘레이스카’의 감성을 더하는 견인 고리도 더해진다. 또 실내 공간에는 전용의 도어 핀, 플로어 매트 등이 마련된다.
이번에 공개된 JCW 쿠퍼를 위한 악세사리 등은 ‘한국 시장’ 판매는 알려지지 않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