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유키스 케빈 탈퇴로 5인조 체재… “변함없이 빛나는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유키스 케빈 탈퇴로 5인조 체재… “변함없이 빛나는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그룹 유키스 멤버 케빈이 팀에서 탈퇴해 유키스는 5인조로 다시 재정비에 돌입한다.

소속사 NH미디어 측은 2일 오전 유키스의 공식 팬카페에 케빈의 계약종료 및 팀 탈퇴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NH미디어 측은 “케빈이 2017년 3월을 끝으로 nhemg와의 계약을 종료 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한 달이라는 기간이 남았지만 팬 여러분들에게는 먼저, 미리 알려드려야 옳다고 판단이 들어 공지를 올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멤버 케빈은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다른 길을 걷기로 했으며, 당사와 멤버들은 그 선택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라며 “저희 회사 측은 현 유키스 6인으로는 마지막 팬분들과의 자리를 한국과 일본에서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또 “당사 소속 그룹 유키스는 현재 5인 체제로 그룹 재정비를 진행 중이며, 변함없이 팬 여러분들에게 빛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올해 발매될 예정인 새로운 앨범 준비 작업 및 국내외 활동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중요한 사안인 만큼 신중한 선택을 내리기 위해 소식 전달이 늦어진 점, 그로 인해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마지막으로 팬 분들께서도 유키스 멤버들과 케빈 모두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유키스는 지난 2008년 7인조로 데뷔한 바 있다. 이후 2013년 멤버 동호가 팀에서 탈퇴하면서 6인조가 됐고, 국내와 일본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 왔다. 2015년 12월에는 멤버 일라이가 결혼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사진=NH미디어]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주영 기자 jjy0331@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6.02 17:34:53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