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는 수납 기능이 대폭 강화된 침대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봄을 맞아 모처럼 집안을 깔끔하게 정리하거나 부족한 수납을 해결하고 싶다면 수납 기능이 반영된 에넥스 제품이 제격이다.
에넥스는 신혼부부나 아이가 있는 집에는 ‘루이스’ 수납 패밀리 침대를 추천했다. 이 제품은 침대 헤드 부분에 수납공간이 있는 저상형 침대로 육아에 탁월한 제품이다. 수납공간에는 젖병이나 기저귀·장난감 등을 보관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하는 필요한 물건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또 침대의 3면을 가리는 펜스에 높낮이 차이를 둬 편의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한쪽 방면으로 이동이 많을 경우 해당 면에 낮은(220㎜) 펜스를 두고 가림막이 필요할 경우에는 높은(410㎜) 펜스를 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된다. 침대 사이즈에 따라 모듈 형태의 구성이 가능해 신혼시 퀸(Q)사이즈 침대를 사용하다가 아이가 태어나면 슈퍼싱글(SS)을 추가, 연결해 패밀리 침대로 사용하면 된다.
‘엘 조명 침대’는 다양한 높이의 수납공간이 구비돼 있으며 헤드 윗부분도 평형으로 디자인해 인테리어 소품 등을 올려놓을 수 있다. 은은한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이 있어 자기 전 책을 읽거나 휴대폰을 볼 때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퀘어’ 서랍 침대는 침대의 모든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수납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판 아래 숨겨진 수납공간에는 계절 지난 옷이나 이불 등 부피가 큰 물건을 넣을 수 있어 유용해 싱글룸에 탁월하다.
/한동훈기자 hoon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