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장내에 음식물을 분해하고 영양분이 체내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효소의 양이 감소하면서 소화 불량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효소는 체내에서 생성하기 어렵다. 이 때문에 효소를 다량 함유한 식품으로 보충해줘야 하는데 식품만으로는 섭취량에 한계가 있다. 현미와 같은 곡물 발효 효소가 함유된 효소 식품으로 간편하게 효소를 보충할 수 있다.
하이모의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사진)’은 100% 국내산, 무농약 현미와 미강을 6대4의 비율로 혼합 발효시킨 곡류효소 함유식품이다. 복합발효기술을 통해 현미와 미강을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발효 효율을 높이고 영양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이를 통해 현대인의 건강 증진, 체력 유지, 체질 개선, 영양 보급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문자상표부착(OEM) 생산 방식이 아닌, 하이모에서 직접 연구와 제조 및 유통, 브랜딩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해 신뢰할 수 있다.
명품 효소식품 하이생은 설 명절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하이생 설 명절 특별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상품전에서는 하이생과 ‘하이생 골드’ ‘홍삼 하이생’ ‘하이생 모락모락’ 등 하이생 전 제품을 90포 또는 270포 구매 시, 동일 제품 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하이생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isae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