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가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선호는 오는 4월 11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오늘 6일 0시 유선호의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솔로 앨범 “봄, 선호”의 타이틀곡 ‘봄이 오면’을 비롯해 ‘너를 생각해‘ ‘푸른 별 하나’, ‘보고 싶어’, ‘봄이오면(Inst.)’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음원과 더불어 유선호는 영상에 등장해 소파에 앉아 편안한 분위기에 이어폰을 낀다. 이어 유선호는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하며 영상을 보는 이들과 함께 노래를 듣는듯한 느낌을 줘 색다른 분위기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어 베일에 싸여있던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밝혀지면서 봄 캐럴의 신흥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유선호는 앞서 소년미 넘치는 콘셉트 이미지와 사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유선호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17위에 오른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 출연해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웹 드라마의 흥행 신화를 기록하고 최근 웹 예능 ‘포토피플2’의 출연을 알린 바 있다.
솔로데뷔를 확정 지은 유선호는 지난해 12월 23일 태국을 시작으로 오사카, 홍콩, 대만, 도쿄까지 4개국 5개도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4월 14일 서울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이다.
한편, 유선호의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는 오는 4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