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정규 3집 ‘An Ode’로 화려하게 컴백, 180도 달라진 모습과 더불어 치명적인 매력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세븐틴이 이번 정규 앨범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세븐틴이 새 앨범 발매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 접수는 물론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연일 화제를 몰며 폭발적인 기세로 오늘(20일) MV 조회 수 기록이 천만 뷰를 넘어선 것.
또한 ‘독:Fear’ 뮤직비디오에 대해 앞서 미국 빌보드, MTV 등 유명 해외 매체에서는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질감으로 어둡고 영화적인 느낌을 준다”, “‘두려움’에 맞춰 매끄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춤으로 노래를 이끈다”라고 극찬 한 바 있으며 더불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전작에 비해 더 빠른 추이로 오르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 발매 3일 차 만에 전작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초동 기록을 가볍게 뛰어넘은데 이어 초동 집계 4일차에는 하프 밀리언’을 달성, 오늘(20일) 13시 20분 기준으로는 64만 장을 돌파 해내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켜 파죽지세로 새로운 경신을 끊임없이 보여주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세븐틴의 초동 판매량 집계 기간은 오는 22일 자정까지로 아직 3일이라는 기간이 남아있어 얼마나 더 많은 판매량을 높이며 호성적을 이뤄낼지 가요계는 물론 대중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20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독:Fear’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