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181-9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조감도)’을 분양한다. DL이앤씨가 서산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 동, 523가구다. 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로 지방 분양시장에서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대형으로 전 가구를 구성했다. 남향 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다양하고 고급화된 커뮤니티시설도 갖췄다. 자녀를 둔 수요자들을 위해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를 설계했다. 또 세대 내부에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을 제공하고,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을 도입해 청정 생활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최근 리뉴얼한 e편한세상의 신규 브랜드 BI가 적용된다. 또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를 서산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C2 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해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도록 DL이앤씨가 특화 설계한 주거평면이다.
서산 도심권에 위치해 서산 지역 내 핵심 인프라와 교통환경을 풍부하게 누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반경 500m 이내에 동문근린공원, 서산우체국, 롯데시네마, 충남서산의료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청약 자격 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전매 제한 규제로부터도 자유롭다. 가입기간 6개월이 이상이며 세대주, 세대원 관계 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또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이 가능하다.
/노희영 기자 nevermind@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