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에일리, 콘서트부터 라이브 영상까지…선공개 앨범 'LOVIN''으로 활발한 소통

에일리 /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에일리가 선공개 앨범 '러빙(LOVIN')'으로 믿고 듣는 가수를 입증하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에 선공개 앨범 '러빙'의 더블 타이틀곡 '메이크 업 유어 마인드(Make Up Your Mind)'의 라이브 클립을 게재했다. 에일리는 13일에는 '봄꽃'의 영상을 공개하며 업그레이드된 음색과 감성을 자랑했다.

에일리는 지난 7일 선공개 앨범 '러빙'을 발표했다. 음원 발매 직후 '러빙'에 수록된 음악들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메이크 업 유어 마인드'는 벅스 차트 1위에 올랐다.

에일리는 유튜브 '딩고뮤직'의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데뷔곡 '헤븐(Heaven)'부터 '보여줄게', '저녁하늘', 'U&I', '노래가 늘었어', '우리 사랑한 동안' 등 수많은 히트곡을 열창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다양한 표정연기와 제스처를 선보이며 마치 실제로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불러 모았다.



에일리의 소통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에일리의 선공개 앨범 '러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팬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컬러링북 형태의 앨범으로 제작됐다. 에일리는 지난 12일 브이라이브에서 직접 앨범을 색칠하고 완성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섰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일리는 '러빙'이라는 앨범명에 걸맞게 러블리한 매력으로 계속해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라며 "컴백을 기다려준 '에일리언'을 위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뜨거운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쇼 톡(SHOW TOK)'에서 레전드 급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에일리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