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너는 나의 봄' 서현진X김동욱, 봄 햇살처럼 빛나는 메인포스터 공개

'너는 나의 봄' 메인 포스터 / 사진=tvN '너는 나의 봄' 제공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이 찬란하게 빛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7월 5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연출 정지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너는 나의 봄’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휘한 서현진과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흥행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동욱의 만남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서현진은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인물 강다정 역, 김동욱은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을 사는 것처럼 살 수 있게,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고 싶게 만들어 주기 위해 정신과 의사가 된 주영도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따뜻한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24일 처음 공개된 서현진과 김동욱의 메인 포스터는 색다른 힐링 시너지로 감수성을 자극하고 있다. 서현진과 김동욱은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이 고스란히 살아 숨 쉬는, 푸르른 잔디밭에 앉아있다. 의상까지 톤 앤 톤으로 맞춘 두 사람이 서로의 어깨와 등에 기댄 채 눈을 감고 봄 햇살처럼 눈부신 미소를 드리운 자태로 시선을 끈다.



‘어른 아이들의 적극 힐링 로맨스’ ‘위층 여자 아래층 남자의 층간 로맨스’라고 쓰인 문구는 진한 마음 공감을 예고한다. 두 사람의 비주얼이 더해진, 감성 힐링 로맨스 ‘너는 나의 봄’에서 펼쳐질 이야기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서현진과 김동욱의 ‘메인 포스터’를 통해 힘들고 지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따스해지는 느낌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오는 7월, 잔잔한 감동과 먹먹한 여운으로 힘들고 아픈 상처를 보듬어주게 될 ‘너는 나의 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최수진 ssu012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