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펩시, 겨울맞이 캠핑용 팬히터 250대 쏜다
자담치킨이 롯데칠성음료의 펩시콜라와 협력하여 한달간 치킨 구매 영수증을 인증한 고객을 추첨해 캠핑용 팬히터 250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담치킨 고객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기획한 겨울맞이 행사다. 캠핑족들이 늘어나며 겨울에도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진 상황을 고려해 야외와 실내 모두에서 실용성 있게 사용할 수 있는 팬히터 250대를 상품으로 준비했다.
이벤트는 1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자담치킨을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하거나 배달앱으로 자담치킨을 주문한 내역을 캡처해 응모 사이트에 업로드하고 본인이 구매한 것인 것인지 식별이 가능한 자료를 함께 첨부하면 된다.
특히 개인별 응모 횟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자담치킨을 여러 번 주문했다면 주문한 횟수만큼 참여하여 당첨 확률을 높이는 일이 가능하다. 하지만 같은 영수증으로 여러 번 참여하거나 본인이 구매하지 않은 영수증으로 참여하는 것은 금지된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자담치킨과 펩시가 함께 겨울 이벤트를 준비했다.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자담치킨을 맛있게 즐기고 팬히터도 가지는 행운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담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