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 4월 ‘프로텍트 프로모션’ 행사

  • 김동호 기자
  • 2018-04-04 09:00:00
  • 사회이슈
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 4월 ‘프로텍트 프로모션’ 행사
< 미프(MIP) 프로텍트 프로모션>

건조한 날씨와 더불어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 황사까지 날로 심해지면서 평소에 건강했던 피부라도 민감해지거나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요즘이다. 환절기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남자라면 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의 4월 브랜드 세일을 주목해 볼만하다.

일반적으로 남자의 피부는 여자보다 진피층이 두껍고 수분 손실이 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남자 피부도 여자만큼이나 환절기에 예민하며, 수시로 해야 하는 면도로 인해 피부가 자주 자극 받기 마련이다. 따라서 봄철 미세먼지나 꽃가루, 황사 등이 피부에 달라 붙거나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노폐물이 쌓이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가 있다.

미프의 포텐워터는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오염물질 차단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아이템이다. 얼굴부터 헤어와 바디 등 향기 및 수분이 필요한 모든 곳에 뿌릴 수 있어,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일상 향기 관리가 가능하다.

미프 올인원로션 SET의 경우,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업계 최초의 리필형 대용량올인원 제품이다. 본품과 리필을 더해 총 300ml의 제품 용량은 6개월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를 자랑한다. 하나만 바르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지만 하루 종일 촉촉하게 보습을 유지해준다.


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 4월 ‘프로텍트 프로모션’ 행사
<미프(MIP)의 스마트박스 4종>

프 스마트박스 4종은 필수적인 기초 관리부터 개성 있는 매력 연출까지도 가능하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도루코 면도기도 함께 증정해 남자들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POLLUTION VS MIP GUARD’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프 베스트셀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빅매치 형식으로 짜여진 제품 구성 역시 재미를 더한다.

모든 행사 제품 구매 시, 포켓선크림 및 썬틱과 같은 강력 자외선 차단 아이템을 100% 증정할 예정이다.

미프 4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프는 현재 전국 올리브영 매장, 일렉트로마트 전국 11개 지점, 신세계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해 있으며, 이태원점을 시작으로 4월 중순부터는 전국 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