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운영하는 한국관광서포터즈가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순천과 여수를 방문한다. 이번 방문행사는 주한외국공관과 주한외신기자로 구성된 70명으로 올해 국내에서 열리는 대형 행사 중 하나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개막을 앞두고 외국인의 눈을 통해 대형국제행사의 수용태세와 인근 주요 관광지를 잇는 답사일정을 모니터링 한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아시아나 항공 및 서울 주요 패키지 8개 여행사와 함께 4월 한 달간 ‘4∙2∙8 DAY’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월 한달 간 사이판 패키지 특가 상품을 제공, 여행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이판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또한, 마리아나 관광청은 4월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vakorea)을 통해 ‘사이판(428)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글자 ‘사이판’이나 숫자 ‘428’과 관련된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면 참가 가능하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봄을 맞아 제주 트레킹 혹은 골프 등의 야외 활동 후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아쿠아뷰 스파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스파패키지는 한라산 전망 객실 1박과 테라스카페의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별도의 기타 프로그램을 진행하길 원할 경우 별도의 요금이 추가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29만9,000원부터. 세금별도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오는 4월 13일부터 30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직업체험 특별프로그램 ‘나도 물고기의사’를 실시한다. 본 교육프로그램은 수족관 뒷공간 견학, 먹이주기체험, 물고기해부실습 등 수중생물에 대한 학습과 체험으로 구성돼 있는 어린이전용 프로그램으로 참여방법은 4일 오전 10시부터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www.coexaqua.com)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소요시간은 1시간 40분이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레드캡투어가 남태평양 환상의 섬 타히티로 가족 여행으로 떠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온 가족이 함께 지상 최대의 낙원 타히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번 상품은 6박 8일의 일정으로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비용은 449만원부터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캡투어 전화(02-2001-4781) 또는 홈페이지(www.redcaptour.com)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