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일은 우선 전국신세계 백화점 중 센텀시티점에서 가장 먼저 진행되는 `핸드백 창고 대공개전`을 5일부터 7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전체 50억원 상당의 물량이 투입되는 이번 `핸드백 창고 대공개전`에서 센텀시티점은 최초 행사유치를 통한 압도적인 물량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쇼핑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봄을 맞아 `신세계 정통 골프대전`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5일부터 7일까지 8층 이벤트홀에서는 쉐르보, MU골프, 파리게이츠, J린드버그 등 유명 골프웨어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6층 골프전문관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장타&퍼팅대회, 이경규 팬사인회 등 이벤트와 더불어, 마루망, 혼마, 에스야드 등 유명브랜드의 클럽부터 던롭, 테일러메이드의 캐디백까지 다양한 용품을 특집전으로 준비했다.
한편 신세계 센텀시티는 이번 봄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공연도 준비했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 까지 변함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봄날의 세시봉`이라는 테마로 윤형주, 조형남, 이장희의 세시봉 콘서트를 준비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오페라 리골레토, 에라토 앙상블, 호랑이와 곶감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신세계센텀시티 엄명섭 영업기획팀장은 “이번 봄 정기세일에는 대형 행사를 초반부터 집중시키고 차별화된 사은선물과 공연을 준비하는 등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