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경기 고양시 일산 서구 탄현동 일대에 짓는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오는 18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25층 16개동 전용면적 59~99㎡ 1,690가구로 구성된다. 고양시에서 희소성 높은 전용 62㎡ 이하 면적이 400여 가구나 공급된다.
단지는 일산신도시와 파주 운정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덕이 로데오 거리의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초대형 복합단지 킨텍스와 불과 4km 떨어져 있다. 파주 첼시 아울렛·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 쇼핑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엔 호곡초와 호곡중, 일산동고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일산 내 유명 학원가의 셔틀버스도 단지 앞까지 운영된다.
경의선 탄현역과 야당역까지 차량을 이용해 5분 안에 도착할 수 있고 운정IC를 통해 자유로 및 경의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024년 제2외곽순환도로가 완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진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설계됐으며 100% 지하주차장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주차장도 가구당 1.3대로 넉넉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 일산동구 중앙로 1322에 위치하고 있다. /권경원기자 naehr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