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최근 일부 제품이 미국 컨슈머리포트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매우 우수(Very Good) 등급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넥센타이어를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넥센타이어는 사계절용 타이어 16개 제품과 겨울용 타이어 21개 제품의 제동력, 조정안전성, 수막현상, 승차감, 소음 등의 항목에 대해 평가했다. 넥센타이어의 N5000 플러스 제품은 낮은 회전저항과 긴 마모 수명에서, 윈가드 윈스파이크 제품은 눈길 견인력과 수막현상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한민현 넥센타이어 연구개발본부장(부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개발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도원기자 theon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EBITDA마진율 = (EBITDA ÷ 매출액)*100%
구독
회원님은 부터 “asdf”를 구독하고 계십니다.
아래 ‘구독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구독 취소의 효과는 “”에 한정되며, 서울경제 뉴스레터 수신에 대한 설정값이나 다른 뉴스레터 수신여부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