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현장] 더보이즈 선우, "훌륭한 업적 남긴 동방신기 선배님 닮고 싶어"

  • 이하나 기자
  • 2017-12-06 16:56:11
  • 가요
[현장] 더보이즈 선우, '훌륭한 업적 남긴 동방신기 선배님 닮고 싶어'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선우가 6일 오후 서울 동대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THE BOYZ(더보이즈) 첫 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프레스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데뷔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아온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닮고 싶은 선배로 동방신기를 꼽았다.

신인그룹 더보이즈(THE BOYZ)는 6일 오후 3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데뷔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 소감과 함께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그 가운데 멤버 선우는 “훌륭한 선배님드리 많이 계시지만,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훌륭한 업적을 많이 남기신 동방신기 선배님을 닮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더보이즈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소년(BOY)’은 퓨쳐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다이내믹한 비트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결합된 중독성 있는 곡으로, 앞으로 ‘너만의 소년이 되겠다’고 자신 있게 전하는 더보이즈의 당찬 포부와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더 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앨범 ‘더 퍼스트(THE FIRS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