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글로벌 팬덤 투표 앱인 스타패스 앱을 통한 랭킹투표에서 단 3주간의 짧은 팬 투표 기간에 35,115,262표라는 압도적인 스코어로 개인 랭킹 1위를 차지한 하성운의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가 7월 한달 동안 뉴욕에서 성공리에 게시 되며, 전 세계의 관광객들과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워너원의 월드투어를 통해 연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는 하성운은 광고만으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뉴욕 한복판을 하성운으로 물들였다.
복면 가왕에 출연할 만큼 실력 있는 가창력과 타고난 춤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 사로 잡았던 하성운은 계속되는 월드투어 뿐만 아니라 정글의 법칙을 통해 건강한 매력으로 또 한번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하성운의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한 스타 패스는 매주 화요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MTV “THE SHOW”의 공식 투표 시스템으로 지정되어 사전 투표 및 생방송 투표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타패스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통해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전세계 144개국 해외 팬들도 공정하게 ‘더쇼 초이스’에 투표할 수 있으며. 매주 ‘더쇼 초이스’에 선정된 팀 역시 매주 금요일 뉴욕 타임 스퀘어에 광고되는 혜택을 받는다.
한편, 팬들이 직접 디자인한 7월 하성운의 뉴욕 타임스퀘어 마지막 광고는 27일에 송출될 예정이며, 하성운의 뉴욕 타임 스퀘어 광고 영상은 스타패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