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유노윤호, 신곡 'Follow' 무대 14일 '뮤직뱅크' 첫 방송..극강 포스 예고

  • 김주원 기자
  • 2019-06-12 07:08:35
  • 가요
‘톱클래스 퍼포머’ 동방신기 유노윤호(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무대가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유노윤호, 신곡 'Follow' 무대 14일 '뮤직뱅크' 첫 방송..극강 포스 예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유노윤호는 6월 14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Follow’(팔로우)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신곡 ‘Follow’는 유노윤호의 극강 포스를 만끽할 수 있는 팝 댄스 곡으로,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에 솔로 가수 유노윤호의 포부를 담고 있는 만큼, 유노윤호의 독보적인 텐션이 느껴지는 음악과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파워풀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10일 유노윤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등을 통해 공개된 ‘Foll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긴장감을 자아내는 유노윤호의 내레이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어우러져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유노윤호의 단독 브이로그 ‘RGB : 리얼갬성방송’ 3회는 11일 낮 12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에서 선공개된 데 이어, 밤 10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도 방송되었으며, 첫 솔로 앨범 제작 회의 참여, 조카의 돌잔치 참석 등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일상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는 6월 12일 오후 6시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