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배우 김환희, KBS 이산가족 특별 생방송 '만남의 강은 흐른다' 출연

  • 김주원 기자
  • 2019-09-12 00:25:01
  • TV·방송
배우 김환희가 KBS 이산가족 특별 생방송, ‘만남의 강은 흐른다’에 출연한다.

배우 김환희, KBS 이산가족 특별 생방송 '만남의 강은 흐른다' 출연
사진=나무엑터스

9월 13일 추석 당일 방송 예정인 KBS ‘만남의 강은 흐른다’는 분단의 생생한 현장인 임진각에서 이산가족의 아픈 현실을 알리고 평화 공존 체제의 현실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된 특별 생방송이다. 김환희는 고성 DMZ 평화의 길 소개 영상에 출연, 평화의 길에 함께했던 여정을 선보인다.

김환희가 소개할 고성 DMZ 평화의 길은 2018년 4월 27일 남북정상회담 1년을 기념하며 가장 먼저 개방한 길이다. 김환희는 고성 DMZ 길의 전망대는 물론 금강통문까지 철책을 따라 걸으며 평화의 길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고, 평화와 공존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환희는 배우로서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국민이자 학생으로서 느낀 감정들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진정성을 드러낸 것은 물론, 특유의 밝고 해맑은 분위기로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김환희의 시선으로 그려질 고성 DMZ 평화의 길 영상은 시청자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김환희는 지난 5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박수호 역을 맡아 섬세하고 무게감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매 작품마다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주며 무서운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김환희. 김환희의 특별 출연이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KBS 이산가족 특별 생방송 ‘만남의 강은 흐른다’는 13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