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이 오늘 10월 31일(목)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안방에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퍼펙트맨>은 개봉 이후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첫 만남과 유쾌한 환장 케미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영화. 올해 한국 영화계를 휩쓴 코미디 열풍과 함께 가을 극장가를 퍼펙트하게 사로잡은 <퍼펙트맨>은 단짠 웃음에 가슴 뭉클한 드라마까지 선보이며 입소문 흥행을 이뤘다.
특히 돈 쫌 있는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 역으로 관록의 연기를 선보인 충무로 대표 배우 설경구,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장수’ 역을 맡아 캐릭터와 완벽 일체된 조진웅의 활약은 관객들의 극찬을 낳았다. 또한, 조직 보스 ‘범도’ 역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한 허준호, ‘영기’의 절친 ‘대국’ 역을 통해 조진웅과 절친 케미를 선보인 흥행 요정 진선규, ‘장수’의 곁을 지키는 변호사 ‘은하’로 분해 완벽한 캐스팅을 완성한 김사랑 등이 극에 활력을 더했다.
관련기사
개봉 4주차에도 CGV 골든에그지수 94% 등 높은 평점을 이어가며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켠 <퍼펙트맨>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 Olleh TV, B TV, U+ TV 등 IPTV와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모바일(Olleh TV 모바일, oksusu,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티빙, 웨이브, 카카오페이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등),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