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친환경 소재로 검증 받은 OEKO-TEX 100인증의 건강한 소파,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품질 신소재, 친환경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에싸(ESSA)가 11월 14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1월 14일~ 12월 4일까지 3주간 열리는 팝업스토어이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에싸(ESSA) 팝업스토어에서는 푸짐한 상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에싸(ESSA)소파를 구매하고, 럭키박스 주인공이 되자’는 이벤트로, 1등 상품은 무려 100만원 즉시 할인권이다. 2등은 다이슨드라이기, 3등은 아난티 30만원 상품권, 4등은 신세계 10만원 상품권(3명)이며, 5등은 스타벅스 커피기프트권이다.
두번째 이벤트는 구매고객 전원 반려견 스텝퍼 증정, 세번째 이벤트는 선착순 10명 5% 할인이다.그리고 소파구매시 ,동일 원단 쿠션 100% 증정하며, 추가로 토피스툴 구매 시, 토피스툴을 30%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할인쿠폰을 인증하면 5만원 추가할인을 해준다.
에싸(ESSA)>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의 세컨드 패브릭 브랜드로, 남유럽의 아름다운 컬러를 담은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브랜드이다. 속은 건강하고 튼튼하고 깨끗하며, 반려견이 긁거나 물어뜯더라도 긁히거나 올풀림이 없는 플로킹, 혹은 더블플로킹 방식으로 제작된 기능성패브릭 소파브랜드이다.
에싸(ESSA)에서 사용하는 패브릭은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품질 친환경 신소재로, 튼튼하면서도 아름다운 컬러와 부드러운 감촉을 지닌 친환경적인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이며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다. 발수기능, 이지클린 기능으로 물티슈만으로도 웬만한 생활 얼룩은 제거된다. 뿐만 아니라, PFC가 없는 패브릭, 유럽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패브릭을 사용하여 어린아이에게 안전하다.
친환경 패브릭을 사용하는 건강한 소파브랜드 에싸(ESSA)는 12월 6일에는 대구 신세계에도 에싸 팝업스토어를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싸(ESSA)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