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지난 달 6.17 부동산 대책에 대해 발표했는데 이에 각종 규제를 피할 수 있는 지역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는데 경기도 파주시는 해당 규제 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눈길을 끌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18세~64세의 주 경제활동 층의 연령 비중이 66.4%를 차지하고 있으며, 경제, 주거, 학업 도시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경기도 파주시 문산역 인근에 위치한 ‘메트로 스카이’가 파주시 문산CGV 건물 2층 홍보관에서 조합원을 사전 모집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메트로 스카이 관계자는 “이미 지난 1~2차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현재 3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규모 오피스텔 및 공동주택 304세대의 조합원을 모집 중인 메트로 스카이는 경기도 파주시 문산역 일대 지하 5층~지상 29층 규모이다.
서울-문산고속도로와 더불어 GTX를 통해 서울로의 진출입이 용이해 접근성 또한 우수한 지역이며, 반경 8km내에는 8개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많은 일자리 또한 갖춰져 있다.
해당 지역은 주거 및 생활 환경이 안정적인 문산역 20M 초역세권으로 학교, 관공서, 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메트로 스카이 홍보관 관계자는 “정부 대책, 지역 접근성, 편의 시설 등 많은 메리트를 갖추고 있는 지역으로 알려지며 모집이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1719-10,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