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진아가 신곡 '잘 가'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의 타이틀곡 '잘 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티저 영상은 카페 테이블에 홀로 앉아있는 권진아의 모습으로 시작, 톤 다운된 조명 속에서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담담하게 이별을 준비하는 모습을 암시하고 있다. 클로즈업 장면에서 권진아는 신곡 '잘 가'의 제목과 같은 "잘 가"라는 노랫말을 불러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잘 가'는 이별을 앞두고 마지막을 예감한 마음을 담담하게 그려낸 이별 곡으로 권진아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더해져 어떤 음악으로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EP '우리의 방식'은 권진아가 전곡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완성시킨 앨범으로 권진아만의 고유의 색채를 앨범 전반에 녹여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권진아가 화자가 되어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여섯 개의 단편 소설로 비유하여 하나의 단편집처럼 구성한 기획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잘 가'를 포함해 앨범명과 동명 제목을 지닌 ‘우리의 방식’, ‘꽃말’, ‘유 얼레디 해브(You already have)’, ‘어른처럼’, ‘여행가'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