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석이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주연으로 합류했다.
김우석이 출연하는 티빙(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호윤(기도훈)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체경(전소니)의 습작을 표절하여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로, 극 중 김우석은 드라마국 소속 PD 정바름 역을 맡았다.
정성 들여 운명을 써 내려가는 신 호윤 덕에 완벽한 운명으로 설계된 배운 남자 정바름은 '햇살이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정바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해맑은 영혼의 소유자이다. 여기에 타고난 센스와 K팝, K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인정받아 RBS 방송국에 입사하자마자 막장 드라마로 입봉까지 하게 되는 능력자 캐릭터다.
그러던 어느 날, 정바름은 호윤으로 인해 자신과는 정반대의 성향인 체경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이러한 과정에서 김우석은 사랑에 푹 빠진 인물로 분해 일편단심 직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우석은 2017년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를 통해 데뷔한 이후 무대와 브라운관을 활발하게 오가며 활약,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왔다.
한편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3월 26일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티빙을 통해 전편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