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씨네 LP바’에 안철수가 출연, 촬영 내내 현장을 흥미롭게 탐구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곽씨네 LP바’는 음악, 영화, 정치,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의 인생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유하며 음악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도전의 아이콘 안철수 대표가 출연, 지나 온 삶의 궤적이 녹아든 음악에 귀 기울일 전망이다. 특히 안철수 대표는 의사, IT 전문가, 교수, 정치인, 전문 경영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을 이어오며 삶의 흔적을 남겨 온 만큼 그가 들려줄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안철수 대표는 삶의 변곡점마다 그에게 힘이 되어준 인생곡들을 하나씩 공개하며 지난 도전들의 의미부터 이들을 꿰뚫는 본질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어 변화무쌍한 그의 행보를 가장 가까이에서 적극 지지해준 가족들에 애틋한 마음을 건넨다고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방 한쪽을 DVD로 꽉 채울 만큼 평소 영화와 드라마 등 콘텐츠를 좋아한다고 밝힌 안철수 대표는 그의 인생곡으로 손꼽힌 영화와 드라마 OST를 방송에서 모두 공개한다. 특히 과거 의대를 졸업했던 안철수 대표는 인생 드라마로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선정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곽씨네 LP바’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