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 확정 "첫 연기 도전,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

김희재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희재가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김희재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 연출 이형민)에 강국 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출연한다.

이용렬은 고슬해(진기주)의 후배로 이제 막 순경이 된 막내로, 가끔은 뺀질거리지만, 본성은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남자다. 고슬해와 순찰팀을 이뤄 다니며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아울러 차차웅(박해진)을 짝사랑하는 천예지에게 첫눈에 반하면서 로맨스까지 펼친다.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김희재는 뉴시스 한류엑스포 차세대 한류스타상, 제12회 멜론 뮤직어워드 핫트렌드상, 제17회 한국이미지상 디딤돌상 등을 수상하며 단번에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또 싱글앨범 ‘따라따라와’로 차세대 트랜디 트롯의 선두주자로, 무대 위 완벽한 안무와 라이브는 기본, 패셔니스타의 면모까지 드러내며 신동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터'를 비롯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넘치는 끼를 발산했으며,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정식 연기자로 데뷔하게 된 김희재는 “국민오디션에 출연할 당시 해군에 복무 중이었다. 너무 힘들었지만 쉼없이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해 오로지 연습에 최선을 다 했다"며 "큰 드라마로 첫 연기 도전에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존경하던 이형민 감독님과 박해진 형과 함께 한다는 것에 가슴이 뛴다. 언젠가는 꼭 도전하고 싶은 분야였기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생각이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김희재 외에도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 등이 출연하며 현재 막바지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