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065950)이 CJ온스타일을 통해 ‘더화이트갤러리 쿨스킨 냉감패드’를 처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더화이트갤러리 쿨스킨 냉감패드’ 론칭 방송은 이달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그레이와 블루 두가지 색상의 ‘쿨스킨 냉감패드’를 선보인다. 론칭 방송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그레이와 블루 색상의 냉감패드 구매 시, 화이트 색상의 냉감패드를 추가로 증정 받는 1+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화이트갤러리 쿨스킨 냉감패드’는 웰크론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접촉냉감침구 제품으로, 효성의 냉감 원사 ‘크레오라 테크웨이’를 사용했고, 3중직의 냉감원단을 자체 제작해 ‘쿨스킨 냉감패드’를 출시했다. ‘쿨스킨 냉감패드’는 높은 열전도성을 지닌 냉감원단을 사용해 체열을 빠르게 흡수·분산·방출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냉감원단이 피부에 닿는 즉시 사용자의 체열을 빼앗아 피부 표면 온도를 7~8℃ 가량 낮춰줌으로써 시원한 느낌을 주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높은 강도와 고탄성을 지닌 3중직 냉감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터치감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쿨스킨 냉감패드’는 프리미엄 침구 토털샵 브랜드 ‘더화이트갤러리’에서 출시한 첫 냉감제품으로, 프리미엄 호텔 베딩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화이트갤러리’는 웰크론이 올해 3월 론칭한 프리미엄 침구 토털샵 브랜드로, 호텔식 베딩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미니멀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다양한 호텔베딩 제품을 갖춘 프리미엄 침구 토털샵이다. 현재 롯데백화점 일산점과 광복점에 입점해 있다.
웰크론 관계자는 “기온이 평년보다 높고 긴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뛰어난 냉감성능을 가진 ‘쿨스킨 냉감패드’로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