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추첨을 통해 하나머니 등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31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모비박스 앱(mobi box App)을 통해 응모 후 50만원 이상 누적사용고객 가운데 총 2016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 하나머니 등을 제공한다. 추첨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50만원 이상 사용한 모든 원숭이띠 고객에게 1,000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서울랜드 자용이용권 50% 할인쿠폰을 500하나머니로 구매 할 수 있다. 하나카드로 결제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멤버스는 아모레퍼시픽과 제휴를 기념해 하나머니를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전환시 교환금액의 40%를 하나머니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2만 하나머니 이상 교환하신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추가 제공한다.
국내 금융권 최초의 그룹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는 KEB하나은행 ATM을 통해 현금처럼 인출이 가능하고 뷰티포인트를 비롯한 OK캐시백,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하나머니 간 전환도 가능하다. /박윤선기자 sepys@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