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한돈자조금, 돼지고기 대규모 할인행사 개최

온라인 쇼핑몰선 반값 구매 기회 제공

  • 김우보 기자
  • 2019-10-17 13:49:01
  • 기업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으로 인한 소비자 불안 심리를 해소하기 위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27일 전국 550여곳 한돈 인증점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한돈 인증점 음식점에서 삼겹살, 돈까스 등 주 메뉴 1인분당 2,000원을 할인한다. 보쌈, 족발 등 2만원 이상 메뉴는 1인분당 4,000원씩 할인 판매한다. 인증점 가운데 식육 판매장에서는 삼겹살 100g당 300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돼지고기 대규모 할인행사 개최

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 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기획세트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일일 선착순 행사도 진행한다.

대형유통점과 연계한 한돈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9~25일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한돈 삼겹살 등 다양한 부위를 시중 가격보다 15% 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농협유통·하나로유통에서 한돈 삼겹살, 목심을 17일부터 20일까지 정상가 대비 40% 할인해 판매한다. 전국양돈농협 직매장도 21일부터 27일까지 정상가 대비 2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ASF 발병 이후 불안심리로 인한 극심한 소비위축을 해소하고자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국산 돼지고기 할인행사를 연다”며 “ASF는 돼지에게만 걸리는 가축 질병으로 사람에게는 감염되지 않으며 인체에 무해하고 철저한 검사로 안전한 돼지만 유통한다”고 말했다.
/세종=김우보기자 ub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