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에 오션 스트리트 복합몰이 이달 첫 선을 보인다.
도원레이크는 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 조성사업부지 내 주차장용지 6블록에 조성하는 ‘이비자 가든’ 홍보관을 이달 30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복합몰은 연면적 3만 5,847.29㎡에 지하 1층 ~ 지상 7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이비자 가든’ 이 조성되는 시화 MTV는, 21세기형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다. 웨이브파크가 최근 재개장한 데 이어, 마리나시설 ? 아쿠아펫랜드 ? 해양생태과학관 ? 오션스트리트몰 ? 키즈파크 등 관광 인프라 개발이 활발히 추진 중이다. 또, 대부도 ? 오이도 ? 연꽃테마파크 등 서해안 대표 관광지가 인근에 있어, 연계를 통해 서해안 대표 관광클러스터를 구축할 전망이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맞춤형 MD 구성도 선보일 방침이다. 우선, 1층 오션뷰 공간은 카페거리로 조성하고, 비오션뷰 공간은 해외 관광객을 위해 세계 각국의 특색있는 F&B 등의 업종 유치를 추진 중이다. 이밖에, 상층부 공간에는 오락실 ? VR체험존 ? 실내야구장 ? 스크린골프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바다와 웨이브파크 조망이 모두 가능한 옥상 루프탑 공간은, 라운지바로 조성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