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산업기업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발행 30주년 기념디자인 리뉴얼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의 자회사 한국페이즈서비스가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발행 30주년을 맞아 상품권 디자인을 리뉴얼한 가운데 한국페이즈서비스 직원들이들이 새로운 디자인의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한국페이즈서비스




쿠프마케팅의 자회사 한국페이즈서비스는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이 발행 30주년을 맞아 상품권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4일 밝혔다.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은 1991년 발행된 국내 최초의 도서 부문 상품권이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지난해 1월 티알엔으로부터 도서문화상품권 사업권을 인수했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모바일 상품권 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처 다각화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며 거래금액은 인수 전인 2019년 대비 약 89% 증가했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에는 몽환적인 이미지로 젊은 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권서영 작가가 참여했다. 경쾌한 비비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아 주요 고객인 MZ세대의 감성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쇼핑, 영화, 외식, 도서 등 사용처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상품권을 대표하는 슬로건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슬로건인 ‘비비드 유어 라이프(Vivid Your Life)’는 ‘눈부시다’, ’선명하다’는 ‘비비드(Vivid)’의 단어 뜻처럼 사용자의 생활을 더욱 생동감 있게 변화시키겠다는 의지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철학을 담았다.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한 릴레이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달 31일까지는 ‘리그램 이벤트’가 진행된다. 북앤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도서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이밖에 9월과 10월에도 구매 인증, 캐시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우정 한국페이즈서비스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주요 사용자인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데 중점을 뒀다”며 “리뉴얼을 통해 디자인뿐 아니라 고객이 중심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장기업부 이재명 기자 nowlight@sedaily.com
침묵과 빛의 건축가 루이스 칸은 빛을 다뤄 공간을 규정했습니다.
찬란히 퍼져있는 당신의 이야기를 기사로 비춰 비로소 세상에 소중함을 드러내겠습니다.
기자채널로 이동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