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은 디지털 음원 서비스 ‘엠넷닷컴’에서 1년 간 음악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연간 상품 2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MP3 500곡 다운로드 이용권’과 ‘무제한 스트리밍 및 MP3 500곡 다운로드 결합 이용권’으로 총 두 가지다. 각각 연 5만9,800원, 8만 9,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월 정기상품으로 결제할 때보다 최대 23% 저렴한 가격이다.
연간 상품을 이용하면 한 번의 구매로 추가 결제의 번거로움 없이 1년 내내 엠넷닷컴의 모든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연간 상품을 구매하면 3만9,000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엠넷닷컴은 신규 이용권을 지인에게 선물하면 이용권을 받는 사람의 주소로 무료 발송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선물 받을 지인의 휴대폰 번호와 주소 등을 기입한 후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지인의 주소로 엠넷닷컴 이용권이 발송된다.
임양균 스마트엠넷사업팀장은 “CD에서 디지털 음원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방식이 바뀌면서 점차 사라져갔던 음악 선물을 엠넷닷컴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부활시켰다”며 “지인들에게 한 해 동안 엠넷닷컴의 풍부한 음원과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