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새로운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앞세운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의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의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영상 전반에 제품 디자인에 어울리는 댄스를 활용했다. 특히 ‘웨이브’라는 제품 이름에 걸맞게 댄서들이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입고 경쾌한 ‘웨이브 댄스’를 추는 모습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WE NEED COLOR’라는 문구와 함께 파격적 컬러의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바로 이어 화려한 의상의 두 명의 남녀 댄서들은 제품의 특징인 웨이브 무늬를 따라 경쾌한 프리스타일 춤으로 흥을 돋운다. ‘WE NEED WINIA’ 문구로 영상은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댄서들의 화려한 댄스와 함께 ‘컬러가 색다른 웨이브를 즐겨봐’ 라는 나레이션으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8종이 소개 된다. 특히 마지막에 등장하는 다채로운 색감의 신제품 공기청정기는 위니아 컬러 가전의 기대감을 완성한다.
이번 영상은 위니아딤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위니아스토리’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위니아딤채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출시 기념 ‘시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가전제품은 기능만 충족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집안 인테리어를 담당하는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도 하고 있다”며 “위니아딤채는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를 위한 적극적인 컬러마케팅으로 국내 3대 가전사로 가기 위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희윤 기자 heeyou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