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OHUI)가 새해를 맞아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의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담았다. 또 영양감 있는 제형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 인텐시브’와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까지 증정으로 함께 구성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자녹스’에서도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이번 설을 맞이해 처음 선보였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TM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TM,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TM을 함유해 찬란한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언택트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위생용품 세트도 인기다.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다. 가정에 비치 할 수 있는 세균아꼼짝마 시리즈의 손소독티슈와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