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 영은미술관과 어린이날 행사 개최

  • 김동호 기자
  • 2018-04-27 16:36:03
  • 사회이슈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 영은미술관과 어린이날 행사 개최
제로투세븐X영은미술관,'2018 어린이날 미술대회 포스터'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영은미술관과 함께 '2018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5월 5일 경기도 광주 영은미술관에서 펼쳐지는 이번 미술대회는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마련한 어린이날 행사다. 매일유업 관계사인 제로투세븐과 영은미술관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해마다 개최하는 이 행사는 미술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열려 5월의 가족행사로도 인기가 높다.

미술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총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대회 주제는 당일 발표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15,000원으로 사전접수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영은미술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상은 제로투세븐 상을 포함해 총 20작을 선정하며 개별 발표된다.

미술대회 당일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동물모양을 본뜬 목걸이 제작 체험, 전통문화를 배워보는 장승과 부채 만들기 시간, 판화 및 도자 공방 체험 등이 진행된다. 또, 오전에는 프라임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이, 오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이 진행된다.

미술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총 200명에게 제로투세븐의 기능적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바디워시, 워터 젤 로션, 프리미엄 손&얼굴 물티슈, 영국 No.1 프리미엄 수유?이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의 익스플로라 베이비위닝팟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 Y볼루션 Y글라이더 디럭스, 알로앤루 휴대용 유모차 등 풍성한 시상품 및 추첨 경품도 준비돼 있다. 관계사인 매일유업은 매일바이오 화이버&칼슘 등 신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사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와 가족의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올해로 3회째 영은미술관과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지속하고 있다”라며 "아이들의 창의적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이자, 동시에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도 함께 만들어 가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