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배우 송혜교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정수기 △매트리스 △음식물처리기 3가지로 제품으로 구성됐다. IPTV·OTT 플랫폼을 비롯해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처음으로 공개되는 광고는 이달 1일 출시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이다. 국내 최초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출수할 수 있는 얼음 정수기로 여름 성수기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SK매직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송혜교를 앞세워 렌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개념 구독 서비스인 ‘생활 구독’에 대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가전 렌털 기업을 넘어 생활 구독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한 SK매직은 세제·필터 등 각종 구독 서비스를 비롯해 고객이 머무는 생활 공간까지 관리하는 공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배우 송혜교의 품격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이 추구하는 건강, 편리,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렌털을 넘어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 구독’ 혁신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